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철인3종 훈련법
이름:이준하
조회수 : 3490 | 2011-07-09
수영연습-정확한 자세와 호흡
▲수영연습-정확한 자세와 호흡
싸이클-전용롤러에 고정
▲싸이클-전용롤러에 고정
싸이클
▲싸이클
싸이클 정리-고정롤러를 이용 벽에 세워둠
▲싸이클 정리-고정롤러를 이용 벽에 세워둠
런-8키로 속도로 기본 2km
▲런-8키로 속도로 기본 2km
7/3일 속초 장애인철인3종대회를 다녀오고 또다른 목표가 생겼슴다.
2016년 리우데자네이루 패럴림픽에서 철인3종이 정식종목으로 채택되었슴다.
경기거리는 수영:750m / 싸이클:20km / 런:5km
예전에 비해 부담없는 거리다보니 기록에 대한 욕심이 더 나네요..

우선 올해 9월에 베이징에서 세계장애인철인3종선수권대회가 열리는데
대표로 출전하게 돼서 남은 2달동안 급하게 운동을 해야되는 상황임다.

지금부터 올리는 자료는 제가 하는 실내훈련법인데 뜻이있는 분에게 도움이 되실까해서..ㅎㅎ
솔직히 2016년 패럴림픽에 나가기엔 나이가 이미 넘 꽉 차버려서 힘들듯 한데
철인3종에 관심있고 도전해보고자하는 어린 친구들에게
조금이 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올려봅니다.

< 준비물 >
수영연습 : 싸이클 폐쥬브2개를 묶어서 문고리에 걸고 수영자세대로 잡아당김
싸이클 : 싸이클, 싸이클 고정롤러(약 30만원)
런 : 런닝머신(월6만원 대여)

이상입니다...
혹시나 관심있거나 궁금하신분은 언제든 연락 주시길...
이준하 : 포항거주 / 76년생 / 010-2510-9099